[뉴스업데이트] 싸이 '씰 프랜즈 페스티벌 2003’ 특별 출연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00:11

◆ 싸이 <씰 온라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씰 프랜즈 페스티벌 2003’에 특별 출연한다. 다음 달 6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이 행사에는 개발자와 운영자의 만남, 코스프레 쇼 등의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www.sealonline.co.kr 참조

◆ <레인보우식스 3: 레이븐쉴드> 한국 대표인 인(忍) 클랜이 지난 23일 홍콩에서 열린 아ㆍ태 지역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총 6개국 대표가 참여했으며 홍콩 대표가 우승했다.

◆ NHN ‘한게임 지킴이’를 27일 출범했다. 지난 7월부터 지원 신청을 받아 선발된 10명의 한게임 지킴이는 한게임에서 비신사적인 게임 행위를 하는 이용자들을 선별해 규정에 따라 처벌하는 권한이 주어진다.

◆ 손오공 프렌즈 ‘강철 휴먼’ 김병수 선수를 영입했다. 김 선수는 푸 클랜 소속으로 현존 휴먼 유저 중 5위 안에 드는 실력의 소유자. 손오공 프렌즈는 이중헌, 이형주 등이 포함된 <워크래프트 3> 전문 프로게임단이다.

◆ 엔씨소프트 대만 합작법인 ‘엔씨 타이완’을 25일 설립했다. 현지에서 <리니지> 를 서비스하고 있는 감마니아와 함께 설립한 엔씨 타이완은 올 연말부터 <리니지 2> 를 대만에서 서비스할 예정이다. 일본, 중국, 홍콩에 이어 엔씨의 네 번째 아시아지역 합작법인이다.

◆ nVIDIA(엔비디아) 한국게임산업개발원과 함께 국내 게임개발자를 대상으로 게임그래픽 기술세미나를 다음 달 2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에서 갖는다. nVIDIA는 그래픽카드 세계시장 점유율 1위의 기업으로 한국에서 기술세미나는 처음이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