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GAME] NBA 라이브 2004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00:58


(PC/PS2/X박스)
유통사: EA 코리아
장르: 스포츠


10명의 NBA급 기량의 선수들이 풀 코트와 하프 코트로 경기하는 것을 통째로 모션 캡처를 해 게임에 적용, 보다 현실적이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가능. 11일에 PC버전이, 14일에 PS2와 X박스 버전이 출시됐다. 영문판.




<엠파이어스: 돈 오브 더 모던 월드> (PC)
유통사: 메가엔터프라이즈
장르: 전략시뮬레이션


<엠파이어 어스> 의 릭 굿맨이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듬뿍 담아 내놓은 신작. 한국을 비롯해 세계 6대 국가를 고를 수 있다. 3개의 주 시나리오 중 이순신 장군이 등장하는 임진왜란이 등장한다. 완전 한글판.




<전격 z작전> (PS2)
유통사: 조이온
장르: 레이싱


위기에 빠진 한 남자가 손목 시계에 대고 다급하게 외친다. “키트, 빨리 와줘~” 곧 이어 들려오는 기계음. “알았어. 마이클~” 이내 스스로 운전하는 슈퍼 자동차가 주인을 구하려 달려온다. 80년대 중반 최고의 TV 외화였던 <전격 z작전> 의 하이라이트 대목이다. 어느덧 20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 주인공 데이빗 핫셀호프는 어느덧 중년의 나이가 됐고, 재롱둥이 슈퍼 자동차 ‘키트(K.I.T.T)’도 구형 모델로 전락해 버렸다. 그러나 게임은 그들은 다시 한번 추억의 그 시절로 되돌려 보냈다.

TV 시리즈의 등장 인물과 최고의 라이벌 카(K.A.R.R)와 골리앗(Goliath)이 총출동, 15개의 오리지널 미션을 통해 원작의 향수를 진하게 선사한다. 특히 음성 더빙에서 이정구 씨(마이클)와 남궁윤 씨(키트), 김성희 씨(보니)의 황금 콤비가 다시 뭉쳐 추억의 조각을 완벽하게 끼워 맞췄다. 음성과 텍스트 완전 한글화로 오는 20일 출시 예정. 18일까지 예약구매(www.gamecd.co.kr)하면 다섯 명을 뽑아 키트 자동차 모형을 준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