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업데이트] 신행정수도 잘 만들면 300만원!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01:08


◆ 신행정수도 잘 만들면 300만원!

국토연구원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신행정수도 가상도시 건설대회를 주최한다. EA 코리아의 시뮬레이션 게임 <심시티 4> (확장팩 사용가능)으로 가상도시를 설계해서 대회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1위에게는 상금 300만원, 그 밖에 5개 부분에도 100만원 이상의 푸짐한 상금이 걸려 있다. (www.3Dcapital.com)





◆ 보아무쌍! 코에이 대단해요~

가수 보아가 코에이의 신작 게임 <전국무쌍> 의 주제가를 부른다. 보아가 게임회사와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덕분에 코에이의 막강한 일본내 입지가 새삼 빛났다. <삼국지> 에서 한계를 느낀 무쌍시리즈가 옮겨간 곳은 일본의 전국시대. <전국무쌍> 은 내년 2월에 발매된다. 우리 함께 무쌍난무 해 BOA요~




◆ 그럼 그렇지, 안하곤 못 버틸걸?

연재게임 <에인션트블루> 가 상용판인 2화를 공개한 후 열 흘만에 8000화가 넘게 팔렸다. 개발사 ROG측은 연재물이 주는 ‘궁금증’이 적중했다고 분석하고 탄탄한 시나리오에게 공을 돌렸다. 드라마든 게임이든 연재물의 핵심은 애간장을 녹이는 ‘다음편 예고’에 있다. 안하곤 못 버틸 테니까. (www.ancientblue.com)




◆ ★ 모으면 <낭만자객> 이 뜬다

프리스톤테일이 다음달 1일 단독으로 <낭만자객> 시사회를 개최한다. 온라인 RPG <프리스톤테일> 전회원이 대상이며 일정한 게임 머니로 모으는 별을 쓰면 100% 당첨된다. ★ 볼일 많으면 기다렸다가 <반지의 제왕> 예매권 2000장 이벤트 때 쏘자. (www.pristontale.co.kr)




◆ 무조건 <반지> 쏜다니까요!

손오공이 다음달 10일까지 신작 PC게임 <반지의 제왕: 반지의 전쟁> 을 예약구매하는 사람 모두에게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을 볼 수 있는 CGV 영화 교환권을 증정한다. 100% 이벤트지만 영화 교환권이 2000장 밖에 없어서 실제론 한정판에 가깝다. 도대체 게임계에서 사주는 <반지> 영화표는 몇 장일까? (http://game.sonokong.co.kr)




◆ 홍진호 대 최연성 누가 이길까?

30일 오후 4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 홀에서 홍진호(KTF)와 최연성(동양)이 TG삼보배 MBC게임 스타리그 왕좌를 놓고 한판 ‘뜬다’. 만년 준우승에 흘릴 눈물도 남아 있지 않은 홍진호의 우승이 유력시 되지만 전문가들은 이미 신예 딱지를 떼어버린 최연성에게도 후한 점수를 주고 있다. 둘 다 파이팅! (www.mbcgame.co.kr)




◆ 카드대왕 <유희왕>

한국 상륙 카드 게임을 소재로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유희왕> 이 국내 방영을 시작한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5시 30분 SBS TV를 통해 방영된다. 국내 판권자인 대원씨엔에이홀딩스는 본격적인 유희왕 관련 캐릭터 상품에 기대를 하고 있다. 그래도 일단 뚜껑부터 열어보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