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세상이 복주머니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04:07

!! 이벤트 풍성

`차례상 차리기` `자치기` 등 설날맞이 온라인 이벤트 풍성한복상품권등 경품도 듬뿍
‘클릭하면 기쁨이 두 배.’

설날과 발렌타인데이의 즐거움을 더해 줄 온라인 이벤트가 풍성하다.

사이버 세상에서 맞는 ‘특별한 날’을 위한 행사를 소개한다.

● 게임하고 선물도 받고

다음(event.daum.net)은 플래시게임 ‘자치기’ 참가자 중 40명에게 티셔츠와 모자를 준다.

라이코스코리아(event.lycos.co.kr)는 말을 이용해 복 주머니를 모으는 플래시게임 ‘말 달리자’ 에 참여한 이들에게 한복상품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 경품을 선사한다. 모두 15일까지.

● 월드컵과 설날이 만났다

야후코리아(kr.yahoo.com)는 7일까지 자사 쇼핑몰을 이용한 고객 가운데 16명에게 2002 월드컵 한국 대 미국 예선전 티켓 2매씩을 준다.

코리아닷컴(korea.com)은 ‘한국축구 건승 기원 게시판’에 덕담과 함께 한국축구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글을 남기면 사이버 세뱃돈을 증정한다.

‘설맞이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드림엑스(dreamx.net)는 상품 주문번호 끝자리가 0 또는 2인 고객에게 가족사진 촬영권을, 2만원 이상 구매한 이들에게는 1,000~2만원까지 적립금을 주는 윷놀이 행사를 펼친다.

● 설에는 설의 의미를

엠파스(cityscape.empas.com)는 게시판에 가족 친구에게 보내는 덕담을 올린 이들 가운데 10명을 뽑아 봄 여름 가을 겨울 콘서트 티켓을 준다.

인포메일(infomail.co.kr)은 13일까지 제사상에 올라갈 음식을 차림법에 맞게 순서대로 골라 이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사이버 차례상 차리기’ 행사를 마련한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