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집단장 서비스 다양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04:30

인터넷 쇼핑몰들이 봄맞이 대청소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침대 세균박멸 서비스, 청소 대행 등 이색 서비스와 상품전을 마련했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봄맞이 침대 클리닉서비스`를 실시, 매트리스의 세균 오염도를 측정한 후 고주파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하고 자외선 살균소독, 항균처리까지 해 준다.

가격은 침대 크기별로 2만5천-4만5천원이며 서울과 수도권에서 이용할 수 있다.

e현대백화점(www.ehyundai.com)의 `청소대행 서비스`는 연무소독으로 집안 구석구석의 세균을 없애주고 주방을 자외선으로 살균소독해 준다.

가격(30평 아파트 기준)은 입주.이사 청소가 15만-20만원이며, 현거주지 청소는 24만원이다. 소파와 침대 매트리스, 카펫 클리닝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다.

한솔CS클럽(www.csclub.com)은 `집안 인테리어 서비스`를 통해 집 크기에 따라 가격대별 견적을 산출, 도배와 바닥.싱크대.욕실 개조, 거실 확장공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집안 청소 및 단장용 상품전도 풍성하다.

LG이숍(www.lgeshop.com)은 31일까지 `새봄맞이 이사 청소 대작전`을 열고 가전, 침구, 청소용품 등을 판매하며, CJ몰(www.CJmall.com)은 `CJ Only기획전`을 통해 살균 스팀청소기와 겉옷 정리용 행거를 판매한다.

SK디투디(www.skdtod.com)는 이불 압축팩 세트와 양면 유리창 청소기, `매직 롤링 클리너` 등 아이디어 청소용품을 내놓았고, 롯데닷컴(www.lotte.com)은 20일까지`매직행거 사은대전`을 열고 다양한 옷집게와 행거, 다용도 선반을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임주영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