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모바일 쿠폰 `싸요 싸`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05:52

Kㆍmerce 한번 다운에 100여 품목 할인 인기이제 여름 휴가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다.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않았다면 대형 할인매장에서 각종 휴가용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ID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ID 모바일 쿠폰은 1회 다운로드로 100여가지 다양한 제품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어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다.

KT프리텔은 최근 쿠폰 발행 업체인 ㈜모쿠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뉴코아 킴스클럽, 한화마트, LG슈퍼마켓 등 국내 대형 할인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Kㆍmerce(이하 케이머스)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머스 쿠폰이란 유무선 인터넷을 통해 휴대폰에 내려 받아 저장할 수 있는 바코드 형태의 모바일 쿠폰이다. 일단 쿠폰을 내려 받으면 개인별 ID 정보가 바코드에 함께 부여되기 때문에 품목이나 매장마다 일일이 새로운 쿠폰을 내려 받을 필요가 없다.

한번만 다운로드하면 가맹점 어디에서나 다양한 품목을 횟수나 구입량에 상관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 보름 여 만에 사용자가 2만 명 정도를 웃돌 만큼 인기다.

현재 케이머스 쿠폰을 이용할 수 있는 대형 할인마트로는 뉴코아 킴스클럽, 한화마트, 농심가, 해태마트, LG슈퍼마켓, 코오롱, 다마트 등으로 전국 193개 매장에서 100여가지 품목에 대해 10~30%, 금액으로는 70~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016, 018 가입자만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을 이용할 수 있는 매장이나 품목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mer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대폰으로 한번 다운로드 받으면 전국 193개 가맹 대형 할인마트에서 최고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ID 모바일 쿠폰이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준 기자 yjun1971@ilgan.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