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프로포즈 이래도 안 받아줘?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09:40

내 프로포즈 이래도 안 받아줘?

SK텔레콤 발렌타인데이 맞아 4색 사랑고백 이벤트
‘평생 잊을 수 없는 프로포즈, 바로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시작으로 다음달 14일 화이트데이까지 연인들의 계절이 시작됐다.

주고 받는 초콜릿과 박하사탕, 거기에 영화 같은 프로포즈까지 함께 한다면 분명 평생토록 간직하고픈 시간이 되지 않을까.

SK텔레콤이 TTL과 ting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4가지 이색 프로포즈 테마 이벤트를 마련, 사랑의 메신저로 나선다.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되는 ‘러브 투게더’ 행사에서는 신청자 중 모두 100명을 추첨으로 선발, 프로포즈 기회를 선물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프로포즈 테마는 영화 예고편처럼 제작한 프로포즈 영상을 주요 개봉관에서 상영해 주는 ‘시네마 프로포즈.’

매주 토요일마다 서울 CGV를 비롯해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인천 등 전국 6개 개봉관에서 각 지역 프로포즈 주인공들의 사연이 상영될 예정이다.

영상 프로포즈를 위해 프로포즈의 주인공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영화 티켓도 함께 제공한다.

시네마 프로포즈에 이은 또 하나의 이색 테마는 바로 버스에 커플사진을 덧입힌 랩핑버스 프로포즈다.

커플 사진 등을 미리 받아 이를 필름으로 제작, 45인승 대형버스 외관에 코팅한 후 프로포즈 주인공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등장한다.

이 밖에 전국14개 TTL 존 건물 외벽에 사랑을 고백하는 대형 현수막을 설치하는 현수막 프로포즈와 연인이 자주 접속하는 인터넷 사이트에 이틀 동안 커플 사진과 사랑고백을 담은 배너광고를 게재하는 인터넷 배너 프로포즈도 눈길을 끈다.

시네마, 랩핑버스, 현수막 프로포즈에는 각각 10명, 인터넷 배너 프로포즈에는 모두 70명을 뽑는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다음 달 14일까지 TTL이나 ting 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후 무선인터넷 네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프로포즈 연인에게는 기념 사진 촬영, 꽃다발, 캐리커쳐 등도 선물할 계획이다.

임영준 기자 yjun1971@ilgan.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