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온라인 에스피리드 20일부터 베타테스트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12:55

◇3D 게임 에스피리드 클로즈 베타= 동우애니메이션은 니즈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3D온라인 게임 `에스피리드`(www.espiritu-online.com)의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오는 20일부터 실시한다.

에스프리드는 각 캐릭터의 성향에 따라 경험치를 높이는 시스템이 도입된 온라인게임으로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업체인 동우애니메이션과 게임개발사 니즈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퍼블리싱한다.
5명 한조 오늘까지 예썬
◇무혼 최강의 문파를 가린다= 유즈드림(대표 이만규 www.uzdream.com)은 풀 3D무협 온라인 게임인 `무혼(武魂)`에서 최강의 문파를 가리는 `최강문파전`을 개최한다.제1회 예선전은 오는 12일까지 연다.

이번에 열리는 최강문파전은 각 문파에서 5명씩 조를 이루어야 하며 참가인원 등급의 합이 350 이하여야 한다. 우승한 문파를 비롯, 3등 문파까지 상품과 문파복이 지급된다.
누적회원도 200만명 넘어
◇크로노스 동접 3만명 돌파= 리자드인터랙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의 풀 3D 게임인 `크로노스`가 지난 7일 오후 9시 동시접속자수 3만1,522명, 누적회원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발표했다.

4월말부터 베타서비스에 돌입한 `크로노스`(www.cronous.com)는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풀 3D 게임으로 게임퍼블리싱 컨소시엄인 `Gboom`이 퍼블리싱하고 있다.
`라그하임`서 사랑의 싹 키워
◇게임에서 만나 결혼했죠= 나코인터랙티브의 3D 판타지 온라인 게임 `라그하임`을 통해 알게 된 남녀가 지난 2일 결혼에 골인, 화제다.

주인공은 강원도 양구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백현길(27)씨와 김윤심(24)씨.

두 사람은 7개월 전 라그하임 내 커뮤니티에서 만나 오프라인에서 사랑의 싹을 틔운 케이스. 신랑인 백 씨는 나코측에 청첩장과 함께 "인생의 반려자를 만나게 해준 라그하임측에게 감사한다"는 뜻을 전달했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