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성·기능성 겸비 웰빙 타이츠 출시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22:44

비비안은 패션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다양한 타이츠를 출시했다. 단풍 무늬, 브리티시 체크 무늬 등 열두 가지의 다양한 무늬와 바이올렛, 네이비 등 열 가지 색상을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로 내놓았다.

비비안 타이츠는 패션성과 함께 체형 보정 기능과 웰빙 기능을 첨가했으며 착용감도 개선됐다. 또 정전기 방지, 항균, 방취 기능을 첨가한 원사를 사용해 웰빙 기능도 강화했다.

더페이스샵(대표 정운호)이 화사한 피부 연출을 원하는 남성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 '선 컬러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연한 살색 로션 타입으로 어두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는 동시에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킨이나 로션을 바른 뒤 사용하는 이 제품은 야외 활동이나 스포츠를 즐길 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면접 등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에도 잡티를 가볍게 가려 준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1억 7000만 원짜리 모피 코트 보러 오세요."

국내외 피혁 및 모피 산업 활성화와 수출 및 판로 확대를 위한 2005 서울 국제 피혁 모피전이 오는 6일부터 3일간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열린다.

이번 피혁.모피전시회는 국내 50여개 업체와 해외 30여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으로 국내외 참관객수는 1만 5000여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북미모피경매협회(NAFA)에서 후원하고, 유명 여자 탤런트가 출연하는 화려한 패션쇼가 개최될 예정이다. 오프닝은 '진도모피'의 세계 최고가 모피인 1억 7000만 원짜리 'J-라벨'이 장식한다. 이 모피 코트는 최고급 원피를 모은 '톱 번들'로 제작해 단 두 벌만 생산됐다. 02-3445-9142~3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