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심지호 ·황인영 ·김지우 'G마켓 3차 스타숍'서 만나요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22:44

G마켓에 신세대 패션 스타가 다 모였다.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대표 구영배)에 가서 아주 특별한 연예인들을 만나 볼까나. G마켓은 '섹시한 집시 여인' 현영, '범생이 스타일' 심지호, '엘레강스' 황인영, '발랄한 캐주얼 스타일' 김지우 등 신세대 스타 4명이 선택한 가을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G마켓 3차 스타숍'을 오픈했다.

G마켓이 벌이는 스타 마케팅은 이전에도 인기 있는 아이템이었다. 메인 모델 이효리의 '효리숍'을 비롯, 오윤아.이윤지.이유리.이민혁의 '4인 스타숍'을 통해 스타숍 오픈 전과 오픈 후 매출량이 급성장하는 등 스타 파워를 톡톡히 실감한 바 있기 때문.

새롭게 단장한 G마켓 스타숍은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 연예인들이 다양한 가을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형식으로 구성, 연예인이 직접 골라 추천한 패션 상품 200여 종을 판매하는 것이 특색이다.

특히 '원피스 코디법','허전한 목에 포인트 아이템' 등 실생활에서 접목시킬 수 있는 코디 노하우와 그에 걸맞은 추천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어 패션에 관심이 많은 신세대를 중심으로 호응도가 높은 편이다.

G마켓은 3차 스타숍 오픈을 기념, 4명의 스타가 제안한 패션 상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추천만 하면 즉석에서 1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해 주는 '최고의 스타일을 뽑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명기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