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라이프] 패밀리 테마파크 18일 기공식 外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22:58

성지곡 동물원(대표 이사 김희상)이 2007년 부산을 대표하는 패밀리 테마파크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18일 기공식을 가졌다. 부산 유일의 동물원임에도 불구하고 노후화한 시설과 볼거리 부족으로 입장객이 크게 감소했던 성지곡동물원은 이번 리모델링을 계기로 부산과 경남을 대표할 만한 대규모 패밀리 테마파크로 거듭난다.

도심과 가까우면서도 백양산 기슭에 성지곡수원지를 끼고 있어 유원지로서 최고의 환경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듣는 성지곡동물원은 2007년 110여 종 600여 마리의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동물원을 비롯, 어드벤처 월드, 플라워 월드, 판타지 월드 등 7개 테마공원으로 구성되는 대규모 패밀리 테마파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31일까지 고객 사은 특가 대잔치


㈜코리아홈쇼핑은 '한국 최고 브랜드대상' 홈쇼핑 유통 부문 수상을 기념, 자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오픈 마켓 이지켓(www.ezket.co.kr) 내 미니숍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사은 특가 대잔치'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이지켓 미니숍에서 판매하는 의류, 화장품, 가전, 컴퓨터, 주방용품 등 전 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미니숍 상품에 한해 10만 원 이상 구입 시 결재 횟수에 상관없이 1만 원의 적립금을 연속해서 증정한다. 적립금은 회원에 한해 지급한다.

구매 전 회원에 가입하면 누구든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확정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1일 일괄적으로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