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세상] 펀볼링 LGT 출시 수험생 이벤트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23:35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레몬(www.lemongame.co.kr.대표 윤효성)은 펀볼링 LGT 출시를 기념, 이달 말까지 'LaLaLa 펀볼링' 이벤트(사진)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펀볼링을 다운로드받은 이용자 가운데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장학금 100만 원을 지급한다. 또 LG 최신형 휴대폰, 스키장 시즌권,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 등 그동안 쌓인 학업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모바일 스포츠게임인 펀볼링은 실제 볼링 규칙을 그대로 적용하되 각기 특성이 다른 다섯 개의 볼링공을 등장시켜 보다 빠르고 경쾌하게 재구성한 액션 볼링 게임이다. 공과 볼링핀이 충돌하는 장면을 최대한 사실적으로 표현해 쾌감을 손끝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다운로드 경로는 LGT→EZ~I→게임 →NEW 신규 게임/이벤트→11월 장르별 이벤트→레몬 펀볼링.

CCR㈜(대표 윤석호)이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에 팔을 걷고 나섰다. CCR은 지난주 삼성동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의 도움을 통해 전직원들이 참여하는 헌혈 행사를 가졌다. 전체 160명의 직원 중 총 68명이 헌혈 지원 신청서를 작성했으며, 이 가운데 최종적으로 건강 상태가 양호한 38명이 헌혈 행사에 참가했다. 이날 모아진 헌혈 증서는 희망자에 한해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증됐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