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명가구 디자이너 초청 교육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23:44

▲경기중소기업 종합지원센터는 오는 19일부터 5일간 경기도 의정부시 경민대학에서 지역 가구업체 디자이너 30여 명을 대상으로 '해외 유명 가구 디자이너 초청 교육'을 갖는다. 이탈리아 가구 디자이너와 교수 3명이 강사로 참석해 신소재를 가구 디자인에 적용하는 기술 등을 강의한다. 9일까지 중기센터 홈페이지(www.ksbc.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신청하면 된다. 031-837-8032.

▲FnC코오롱과 코오롱패션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700여 매장에서 '2005 고객 감사 겨울 패스티벌'을 진행한다. 코오롱스포츠, 팀버랜드, 헤드, 골프웨어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남성 캐주얼 헨리코튼, 1492마일즈, 안트벨트 등 13개 브랜드가 할인 대상이다.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등 기아자동차 중형 세단 로체 2.0 기본형(3대)을 비롯해 경품이 푸짐하다

▲이탈리아 슈즈 제옥스(GEOX)가 스타일리시하고 과학적 기능을 겸비한 데스티니(사진) 등 3종의 부츠를 선보인다. 데스티니 부츠는 윗부분과 다리 선에 양털로 된 퍼(fur) 장식을 살린 고급스럽고 캐주얼한 특징이 돋보이는 부츠이다. 올 겨울 트렌드 컬러인 블랙을 기본으로 브라운과 짙은 브라운 등의 색상을 보여 준다. 디포 부츠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부츠 뒷면에 버클과 끈 장식이 있어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또 드림 부츠는 짙은 브라운과 베이지 컬러 두 가지가 있으며, 스웨이드와 토끼털을 사용하여 러시안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발 안쪽에는 짧은 퍼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더해 준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