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감사드려요 회원님 모두 모이세요!"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23:52

600만 회원 돌파 기념 '크리스마스 대축제'

"롯데카드 회원은 누구든지 모여라."

롯데카드(www.lottecard.co.kr.대표 이병구)가 600만 회원 돌파를 기념, '롯데카드 프리 크리스마스 축제'를 연다. 창립 후 3년 동안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돌려 준다는 취지로 마련한 이번 축제는 오는 23일 잠실 롯데월드를 전부 빌려 롯데카드 고객만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한다.

롯데월드는 이날 하루 새로운 모습으로 바뀐다. 먼저 곳곳에 이벤트 존이 설치된다. 김건모 김종국 박효신 주현미 등 초청 가수 라이브 콘서트, 신세대 마술사 김정우의 매직 쇼, 롯데카드 모델인 하지원 팬 사인회, 레이저 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여러 이벤트 존에서 다발적으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도 눈길을 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연인.가족간 사랑의 메시지를 대형 전광판을 통해 전하는 '크리스마스 프로포즈', 회원 자녀가 직접 분장을 하고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등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기에 모자람이 없을 듯하다.

이날 롯데카드 회원은 롯데월드의 모든 놀이 시설물과 아이스링크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케이트 대여도 무료다.

롯데카드는 공간 제약상 어쩔 수 없이 제한된 인원, 총 3만 5000명만 초청한다. 롯데카드와 아멕스카드(www.americanexpress.co.kr) 회원 가운데 오는 21일까지 양사 홈페이지와 ARS(080-707-1500) 신청자 가운데 3만 명과 축제 당일 롯데월드 현장에서 5000명을 선착순으로 초청한다.

최규섭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