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성우리조트 폭소의 개그파티
일간스포츠

입력 2006.01.12 23:58

지난 17일 `웃찾사와 함께…` 인산인해



스키리조트에서 보기 드물게 폭소탄이 터졌다.

강원 횡성의 현대성우리조트에서는 지난 17일 개그 공연 '웃찾사와 함께하는 개그파티'가 펼쳐졌는데 인산인해를 이룰 만큼 인기를 모았다. 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들이 대거 출연해 스키리조트에서 공연을 펼치는 것은 국내 스키리조트 사상 처음이다.

이날 리조트 내 레크리에이션센터에서 펼쳐진 공연에는 윤택 김형은 김형인 김태현 김신영 등 SBS TV의 <웃찾사> 멤버들이 출연, 웃음파티를 펼쳤는데 1000여 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특히 현대성우리조트는 공연 관람료의 80% 이상을 부담, 고객들에게 1만 원에 국내 최고의 개그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1시간 동안 계속된 공연에서는 방송을 통해 익숙한 개그는 물론 아직 선보이지 않은 프로그램까지 등장하는 등 화려하고 버라이어티한 무대를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공연은 현대성우리조트가 개장 11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이벤트로 기획한 작품 가운데 하나인데 기존 스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라는 평을 듣고 있다.

권대길 현대성우리조트 전략기획팀 차장은 "스키장을 찾은 고객 대부분은 낮에 스키를 즐기지만 밤에는 소일거리가 없어 방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밤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오락거리를 찾다가 개그 공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웃찾사> 멤버의 공연은 내년 2월 4일까지 앞으로 네 차례 더 계속될 예정인데 만사마 정만호를 비롯해 윤택 김형인 김태현 김신영 등 40여 명의 개그맨들이 교대로 출연해 웃음을 선사한다.

공연 일정은 2006년 1월 1일, 2일, 17일, 2월 4일 등이다.

문의: 현대성우리조트(033-340 3361), ㈜라움이브이아이(02-796-5607).

박상언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