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이름 딴 ‘…하트 Rbk’
일간스포츠

입력 2006.08.01 14:03

영화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lost in translation)> 의 스타 스칼렛 요한슨의 이름을 딴 스포츠패션 라인이 리복에서 나온다. 리복은 새로운 여성 제품 라인 ‘스칼렛 하트 Rbk’ 컬렉션 공동 제작을 위해 할리우드 최고의 인기 배우인 스칼렛 요한슨과 다년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스칼렛 하트 Rbk 라인은 시대를 앞선 패션 감성과 스포츠 감성이 혼합된 여성 풋웨어 어패럴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2007년 봄 한정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스칼렛 하트 Rbk 라인은 스포츠를 기본 모티브로 하여 언제 어느 장소에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도록 토탈룩으로 탄생된다.

최근 흥행작 <매치 포인트> 에서 열연한 요한슨은 2007년 봄 리복 여성 제품 라인의 광고 캠페인 모델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제이 에스티나. 마린 스타일 원피스 한정 출시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제이 에스티나는 마린 스타일의 원피스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100% 실크 소재에 어깨에 풍성한 주름 장식을 넣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렸다. 색상은 분홍과 남색 두 가지로 출시되며 제이 에스티나의 홈페이지(www.jestina.com)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 <각설탕> 시사회. 티셔츠 증정 이벤트

캐포츠 웨어 EXR(www.exrkorea.com)은 영화 <각설탕> 단독 시사회 초대 및 <각설탕>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EXR은 오는 9일까지 서울·부산·광주·대전 4개 지역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 중 선착순 총 500명에게 각설탕 시사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각설탕 시사회는 9일 서울(명동 CGV·압구정 CGV). 부산(남포 CGV). 광주(광주 CGV). 대전(대전 CGV) 4개 지역에서 동시(밤 9시)에 열린다. <각설탕> 은 임수정이 여자 기수 역을 맡아 어릴 적부터 함께 지내 온 말과의 우정을 감동적으로 그린 영화이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