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스`먹고 루브르 박물관 가자
일간스포츠

입력 2006.08.21 09:24

식품업계, 해외 여행권 등 푸짐한 이벤트

최근 식품업계에서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잇따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규모뿐 아니라 행사 내용 면에서도 제품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최대한 부각시키면서 주요 소비층이 선호하는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해태제과(www.ht.co.kr·대표 윤영달)는 한층 고급스럽고 촉촉한 명품 케이크로 거듭난 오예스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예스와 함께 떠나는 세계 미술관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5일까지 해태제과 홈페이지에서 오예스 상자에 동봉된 명화 카드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선정된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영국 대영방물관·프랑스 루브르박물관·이태리 바티칸 박물관 등 세계 3대 미술관을 여행할 수 있는 해외 여행권을 증정한다.

오비맥주는 대형 뮤직 프로모션 ‘카스 톡! 사운드’를 진행한다. 서울·대전을 비롯한 전국 대도시를 돌며 초대형 무료 콘서트를 선보인다. 콘서트에 참가한 아마추어팀 중 최우수 한 팀에게는 최고급 스포츠카 토스카니를 부상으로 증정한다.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는 이달 말까지 ‘아웃백과 대한항공이 함께하는 Fly to the 브리즈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매장에서 식사하고 받은 영수증에 기재되어 있는 응모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등 한 명에게 왕복 항공권 2매와 리조트 3박 숙박권 등 총 38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아웃백 스테이크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업계 관계자는 “식품업체들이 높아지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문화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고객 대상 이벤트 규모나 내용이 점점 향상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정재우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