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와 메뉴 지속적 개발 ‘추종불허’
일간스포츠

입력 2006.08.28 13:29

‘원조 숯불 한마당’

육류를 통한 프랜차이즈 전문점이 시대적 유행을 벗어나 꾸준하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런 현상은 소비자들이 쉽게 먹을 수 있고 쉽게 찾아가 편안한 자리를 통해 어울리는 국민적 정서가 반영된 것이기도 하다.

천연재료로 만든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소스의 맛으로 승부를 내건 ‘원조 숯불 한마당’(www.sutbull.com·대표 유 병육)이 육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의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 국내에 무수한 맛 집도 많겠지만 유독 숯불한마당에는 독특한 소스의 맛과 비결 그리고 소비자들이 정서적 입맛이 딱 맞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숯불한마당만의 독특한 전략은 육류를 소비자에게 내놓는 것이 아니다. 엄선된 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통해 깊이 있는 맛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서며 오래된 단골손님이 많다는 게 업계 관계자의 말이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완벽 시스템 상담에서 오픈 철저한 사후관리지도와 최적의 입지선정 숯불구이의 맛을 북돋우며. 고객의 시선을 이끄는 인테리어 개업 오픈 이벤트 등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매력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숯불한마당 유 대표는 “성공창업의 비결은 음식을 통해 겉만 화려해서는 안 되는 것”이라며 “후 지속적인 소스와 메뉴에 대한 개발과 창업에 대한 철저한 지원을 통해 가맹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80-016-9292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