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대상] 치킨플라이
일간스포츠

입력 2006.11.22 14:13

테이크아웃형 저가 치킨전문점 ‘치킨플라이’

(www.chickenfly.co.kr·대표 정윤조 )는 유통과정의 혁신과 품질향상을 통한 저가격 고품질 전략을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나가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맞춤형 자산관리로 가맹을 개설하는 등 다각화로 지원하며. 본사의 철저한 교육을 통해 가맹개점 시 우려되는 혼란도 말끔히 해소시켰다. 또한 운영방식을 차별화를 통한 배달위주의 치킨전문점이 아닌 3way-system을 채택하여 매장. 테이크아웃. 배달판매로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고 있다.

천연재료와 저온 숙성된 수제치킨을 사용해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맛은 치킨플라이만의 경쟁력이자 장점이다. 아무리 싸더라도 맛이 없으면 금세 소비자로부터 외면을 받을 수밖에 없는 현실에서 꾸준한 메뉴개발과 적극적인 가맹점 판촉 지원을 통해 기존 가맹점 주들로부터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동종 업계의 10년 이상 경험의 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한 고객관리 프로그램 및 물류 전산화 프로그램은 가맹점 관리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윤조 대표는 “날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안정된 수익 보장과 꾸준한 매출을 통해 가맹점 주와 본사가 함께 성장해 나가는 치킨플라이가 되겠다”고 전했다. 문의 02-2062-9991.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