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대상] 윕스푸드시스템
일간스포츠

입력 2006.11.22 14:25

국내 첫 배달하는 스테이크·샐러드바

외식사업이 젊어졌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유행과 입맛을 잡아 새로운 시장을 열어 외식배달사업에 새 트랜드를 만든 기업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우후죽순으로 들어서는 패밀리레스토랑의 음식인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라는 인기메뉴를 레스토랑이 아닌 차별화된 배달서비스로 가정에서 고급 패밀리레스토랑의 음식을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는 차세대배달전문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주)윕스푸드시스템의 윕스(www.iwips.com·대표 남재우)는 전통적인 립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샐러드바·쉬림프·화지타 등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나 찾을 수 있는 모든 종류의 고급메뉴를 집에서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국내최초 스테이크&샐러드바 배달전문 패밀리레스토랑이다.

또한 대중적 메뉴를 고급화시킨 치킨·돈까스·초밥까지 집에서 쉽게 즐길수 있는 복합형 창업마케팅 사업시스템을 구축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트렌드를 겨냥하고 있다. 다양해 지는 고객의 입맛과 요구를 위해 세트메뉴의 구성과 골라먹는 재미까지 구상한 윕스만의 고객사랑을 엿볼수 있다.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한 거부감 없는 식사대용 개발에 착수한 윕스는 수년간의 영업경험을 통한 남재우 대표만의 노하우와 윕스 R&D팀이 웰빙음식 개발에 성공하여 깔끔한 뒷맛이 일품인 윕스만의 메뉴를 만들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몰이를 톡톡히 하고 있다. 이런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로 요즘같은 불경기에도 전 가맹점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게 됐고. 또한 가맹점도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직영가공 공장을 가지고 있어 어떤 타 브랜드 보다 신선한 최상급의 식재료를 지원해 가맹점주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으며 ‘품질·혁신·성실’의 경영 철학으로 항상 한결같은 마음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들과 가맹점주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해나가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임을 약속했다. 문의 080-920-1004.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