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대상] ‘JOYCE’ 쇼핑몰
일간스포츠

입력 2006.11.22 14:41

ZARA 스페인 직수입 전문 쇼핑몰 ‘JOYCE’

패션 쇼핑몰 ‘JOYCE’(www.joyce.co.kr·대표 최정욱)가 여성의류 쇼핑몰로서 톡톡 튀는 운영 전략이 돋보이고 있다. 명품 스타일의 여성의류 쇼핑몰을 표방하고 있는 ‘JOYCE’는 이번 겨울 시즌을 앞두고 저렴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의 제품을 대거 갖췄다.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셔츠·니트류·재킷·코트·팬츠·청치마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의류부터 신발·가방·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수시 업데이트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JOYCE’의 트레이드마크는 소비자에 대한 퀄리티 높은 서비스의 이상을 추구한다는 점이다. 고객에 대한 자기만의 맞춤의류와 마일리지 적립.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사용 후기 고객들의 대화의 창은 재방문과 재 구입률이 어느 타 사이트에 비해 높다는 점이 바로 그것이다.

JOYCE는 스페인을 포함 유럽 각지의 매장에서 ZARA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직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ZARA는 스페인 브랜드로서 아직까지 우리나라에 정식 매장이 들어서지 않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대표는 “JOYCE는 기존의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유럽 현지의 브랜드를 직수입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며 “최신 트렌드와 20~30대 여성 패션 리더들의 기호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569-8942.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