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세계기관서 종합안전 인증
일간스포츠

입력 2006.12.19 10:21

롯데월드(www.lotteworld.com)가 세계적인 종합 안전 인증기관인 독일의 티유브이슈드(TUV SUD)로부터 국내 최초로 안전성에 대한 승인을 취득했다. 이번에 승인 받은 시설은 자이로 드롭. 아틀란티스. 후렌치 레볼루션(롤러 코스터). 혜성특급. 자이언트 루프 등이다.

이번 안전 승인 절차는 놀이시설의 제반 안전규정을 모두 포함한 1000여 안전 항목을 기준으로 가속도 테스트. 로드 테스트. 블록 테스트. 위기 상황 테스트 등 놀이시설 운영상태부터 위기 상황 대처 방법까지 일련의 모든 과정과 관련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다.

140년 전통의 TUV SUD는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세계적 테마파크의 각종 시설물과 산업시설 등에 대해 안전 인증·승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안전 인증 전문기관이다.



●설악산 눈꽃·낙산 일출 감상

우리테마투어(www.wrtour.com)는 설악산 눈꽃과 낙산사 일출을 감상하는 1박 2일 일정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전 7시 서울을 출발해 설악산에서 눈꽃을 보고 척산온천에서 피로를 푼 다음 하룻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양양 낙산사로 이동해 일출을 보는 프로그램이다. 돌아오는 길에는 대관령 양떼목장을 돌아본다. 11만 4000원. 02-733-0882.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