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호스, 보일러 난방 배관 청소로 에너지 절약
일간스포츠

입력 2007.01.24 13:22



보일러 난방 배관 청소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 있다. 우리나라에서 최초 발명특허를 받은 가정 난방용 온수관 스케일제거장치를 오랜 시간에 걸쳐 발명하고. 보일러 난방배관세척 전문 기업으로 탄탄한 입지를 쌓아 가고 있는 크린호스(www.brushman.co.kr·대표 임현선)가 화제가 되고 있다.

에너지관리공단의 자료에 따르면 1년에 한번 정기적인 보일러 배관 청소를 했을 때 약 3~5도의 보일러 온도 상승효과를 가져온다고 한다. 기존의 수압. 모래 .약품으로 인한 보일러 배관 청소와는 차별화된 크린호스만이 가지고 있는 발명품 온수관 스케일 저거장치(발명특허번호 제 04053호)가 크린호스만의 자랑이다. 임 대표는 1년에 한번 배관 청소를 하면 더욱 좋겠지만 3~5년에 한 번 국내유일 특허받은 크린호수의 온수관 스케일 제거장치로 온수 배관이 청소되는 과정.

결과까지 육안으로 직접 확인함과 동시에 온도 상승효과로 20~40%의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게 된다고 전했다. 크린호스만의 독창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아파트 단지. 기업. 일반 가정 등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크린호스에서 최근 새롭게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3000만원의 소자본 무점포 창업으로 본사에서 온수관 스케일 장치(발명특허번호 제 04053호)를 제공함은 물론. 기술·노하우까지 철저한 교육시스템을 통해 현장에 바로 투입할 수 있을 때까지 책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가맹점이 탄탄한 기반을 다져 수익창출을 할 수 있을 때까지 고객확보·영업·홍보까지 책임지고 있다.

처음 개점하는 가맹 5호점까지에 대해서는 아파트 3단지까지 영업 지원을 통해 초기 고객을 확보해주는 등의 전례 없는 파격적인 지원을 한다. 크린호스의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평생 직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뜨거운 호응에 임 대표는 “가맹점 늘리기에만 급급하는 기업이 아니라 평생 가족이 되실 분들을 기다리며 어려운 시기에 함께 일어날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와 노력으로 발전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했다. 가맹문의 1544-0181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