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100, 소자본 창업아이템 ‘미니쵸코볼자판기’
일간스포츠

입력 2007.02.13 13:57



지난 10여년동안 미니자판기 생산유통에서 국내에서는 독보적인 지휘를 가지고 있는 (주)피포라인에서는 금번 20년 전통의 (주)대영인터내셔널과 손잡고 쵸코볼미니자판기인 coin100을 출시 유통한다.

미니쵸코볼자판기인 coin100은 이름 그대로 100원짜리 동전 하나로 다양한 쵸코볼을 맛 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 자판기이다. 그런 이유로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하는 간식거리기에 소자본으로 손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또한 (주)피포라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영업력을 자랑하고 있는 기업이기에 설치점 섭외는 물론 다양한 창업 루트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의 업체와 차별되는 영업방침중의 하나를 소개하자면 설치점 섭외와 이벤트는 물론이고 사업주가 안정적인 매출에 도달 할 때까지 밀착 지원을 한다는 것이다. 이는 전담 사원이 설치점을 수시방문하며 또한 사업주에게는 안정화 단계이전까지 그 수익을 보전해준다는 것 이다.

기존 완구용으로 사용하던 중국산 제품의 여러 가지 문제점을 개선하여 coin100을 제작하기 위하여 6개월에 걸친 금형제작과 기계의 안정성을 위하여 오랜심혈을 기울여 국내에서 제작하였다. coin100은 깔끔한 디자인과 앙증맞은 크기로 3가지 색상으로 설치 장소를 고려하여 알맞은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PC방. DVD방. 만화방. 보드카페등 다양한 장소에 설치가 가능해 인테리어 효과와 수익사업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요즈음 같은 불황시대에 100원 동전사업이 적합한 사업 아이템이며 1일 1000원 매출시 3개월 정도면 투자비용의 회수가 가능한 사업이며 투잡으로 가능하며 직장인. 가정주부. 대학생들의 부업꺼리로도 가능하다.

지역에서 유통사업 능력이 있는 창업주를 위하여는 지역별 독점 판매 사업권도 부여함과 동시에 공급가격 또한 가장 경쟁력 있게 공급을 하여 보다 우월한 수익의 창출에 도움을 준다. 사업문의 (주)피포라인 coin100사업부 1588-2025 www.coin100.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