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지구별이 황금복돼지 됐네
일간스포츠

입력 2007.02.13 09:23

서울랜드(www.seoulland.co.kr)는 정해년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서울랜드의 상징인 높이 25m의 지구별을 초대형 ‘황금복돼지’로 분장시켜 정문을 들어서는 관람객을 맞는다.

대표적인 이벤트는 관람객을 위한 즉석 민속놀이 대회인 ‘대박 황금돼지’. 제기차기·고리던지기·투호놀이 등을 통해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관람객에게 4인 가족 외식상품권을 주는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사주팔자·토정비결·타로점 등을 통해 새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사주공간도 마련한다. 02-509-6000.

에버랜드(www.everland.com)는 볼거리·놀거리·먹을거리 등 세부분으로 나눠 진행되는 새로운 테마의 민속축제 ‘희망 한마당’을 진행하고 있다. 카니발광장에서는 매일 전통 민속공연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옴니버스 공연 ‘코리아 환타지’를 펼치고. 딱지치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어울림 한마당을 마련한다. 동물가족동산에서는 요크셔·햄프셔 등 7종 30여 마리의 돼지를 선보인다. 031-320-5000.

한화리조트(www.hanwharesort.co.kr)는 설을 맞아 소원들어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희망자는 PO 홈페이지(www.postory.com)를 통해 전국 한화리조트의 PO(Program Organizer)들에게 100자 이내의 격려 메시지를 보내거나 여행수기 혹은 감동의 사연을 보내면 된다. 한화리조트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쌍을 선정. 평창한화리조트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이들이 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준다. 23일까지.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