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녀 사랑고백” 최고 인기
일간스포츠

입력 2007.02.21 09:25

야후 야미와 함께하는 UCC동영상



밸런타인 데이가 있었던 지난 주는 남자 친구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 직접 도자기를 빚는 ‘도자기녀’가 1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인기를 끌었다.

이 동영상 속 20대 여성은 “오빠가 내가 작업하는 거 보고 싶어했는데 밸런타인 데이도 오고 했으니 예쁜 것을 만들어 줄게”라며 남자 친구에게 선물할 도자기를 직접 빚는다.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남자 친구를 위해 열심히 도자기를 빚는 동영상 주인공을 네티즌들은 ‘도자기녀’로 불렀다. 알고 보니 이 여성은 실제 대학에서 도예를 전공한 유모(22)씨인 것으로 밝혀졌다.

3위는 스타벅스 커피 집에서 만들기 동영상이 차지했다. 카페라떼·카페모카·프라프치노 등 우리가 좋아하는 커피를 커피전문점에서 마시려면 한잔에 4000~5000원 정도로 밥값과 맞먹는다.

그러나 이 동영상은 인스턴트 커피와 우유같이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을 이용해 커피 전문점 못지않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법을 알려준다. 집에 있는 재료로 집에서 직접 만들어 ‘스타벅스’ 뺨치는 커피를 마시고 싶은 네티즌들에게 유용한 정보.

6위로는 시골 초딩밴드의 마리아 연주노래가 뽑혔다. 드럼에 베이스기타에 키보드까지 갖춘 초등학생 밴드의 신나는 연주가 시작된다. 전주 후 보컬이 등장해 김아중의 ‘마리아’를 귀엽게 열창한다. “너무 귀엽다”는 댓글이 달리며 네티즌 언니·오빠들의 인기를 얻었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