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참치 공급 노하우.신선한 참치맛 일품
일간스포츠

입력 2007.02.21 14:55

(주)동신참치 ‘유궁’



참치 유통 전문기업 (주)동신참치가 유궁(www.ugung.com·대표 노재동)이란 이름을 걸고 프랜차이즈 사업에 진출했다.

확연히 차별화된 참치회를 선보이며 참치 마니아들의 입소문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유궁에서는 전통 참치회부터 젊은 손님들의 입맛을 유혹하는 다양한 퓨전요리까지 선보이고 있다. 참다랑어만을 사용하는 격조높은 데코레이션과 본사와 각 지점간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지속되는 요리개발이 유궁의 특징이다. 비즈니스맨을 위한 저렴한 가격대의 점심메뉴들과 계절별 기획 상품 개발도 유궁이 저녁 시간대뿐 아니라 점심시간부터 분주한 이유이다.

유궁의 모체기업인 (주)동신참치는 다년간 수많은 유명 호텔과 일급 일식집에 참치를 공급해오고 있다. 최고의 상품들을 동신만의 유통망으로 각 지점에 저렴하고 신선하게 공급하는 것이 유궁만의 자랑이다. 공급 받는 참치는 가격뿐만 아니라 모양과 맛부터가 다르기 때문이다. 신선도가 가장 우선시되는 사업이기에 본사에서는 일주일에 2번씩 각 지점으로 참치를 공급하고 있다.

각 가맹점의 맛의 통일성과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위해 실력과 경력을 검증받은 요리사만을 본사에서 직접 채용하여 파견하고 있으며 새로운 요리 개발등과 연구를 위해 정기적인 교육도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본사의 적극적이고 안정적인 유통망과 마케팅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랜 시간 참치유통과 요리에 심혈을 기울인 노재동 대표는 “참치에 머리가 좋아지는 성분인 DHA가 많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참치의 훌륭한 맛을 고객들에게 맛보여주기위해 앞으로도 참치 연구에 힘쓸 것이며. 유궁과 함께 국내 최고의 참치 전문가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사업 동반자로서의 예비 창업주들을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02-571-2708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