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4-2000 권역별 가맹점 모집 ‘빅찬스’
일간스포츠

입력 2007.02.21 15:02

대리운전 전문업체 ‘엔에스’

국내 대리운전시장 규모는 현재 연간 2조 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따라서 대리운전도 이제는 체계적인 기업형태를 띠는 등 여느 대기업 못지않은 대표적인 유망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대리운전 전문업체인 ‘엔에스’(www.chcall.co.kr)의 신문기 대표는 지난 1999년 대리운전 사업을 시작. 지금은 대리운전기사 직원만 200여명에 달하는 대형 대리운전 업체로 성장시킨 장본인이다. 우수한 인력 양성과 탁월한 경영관리 기법을 통한 체계화된 교육시스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엔에스는 대리운전의 교과서로 통하며. 높은 신뢰성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전문성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역적으로 시장 진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업체들이 태반인 현실에서 시장진출의 기회와 운영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자본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전국대표번호에 대한 각 업체들의 비용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우량골드번호를 지원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며. 해당지역에 직접 라우팅(경로배정) 함으로써 콜센타 구축 및 전용회선 비용절감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고객의 과거 이력정보를 활용한 조회/확인과 각 지역 콜센터 상담원과의 원활한 서비스를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고객 서비스의 극대화와 국내 서비스망을 확충키 위해 1644-2000(전국 대표번호)을 운영. 전국 권역별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신 대표는 “신뢰할 수 있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성을 갖춘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대리운전 업계가 단순히 운전을 대행하는 것이 아닌. 안전을 책임지는 완벽한 기업형태로 건강하게 발전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엔에스는 온라인 결제 대행사인 모빌리언스와 휴대폰 멀티문자(MMS)를 이용한 대리운전 휴대폰 결제서비스를 업계최초로 도입 누구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644-2000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