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코리아, 개강 페스티벌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07.03.13 09:53

“봄이 오는 캠퍼스. 노트북 액세서리 바꿔 볼까.”

도시바코리아는 개강·취업 등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노트북 구입 시 액세서리를 포함하는 ‘해피 플러스 패키지’ 증정 개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용산전자상가·테크노마트·국제전자센터 등 전문 상가에 위치한 공식 판매점 및 연계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모델은 새틀라이트 A100(온라인 쇼핑몰 판매)·테크라 M5·새틀라이트 M100·포테제 M500 등 총 9종이다.

페스티벌 기간 중 해당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무선 키보드·무선 마우스·노트북 거치대 세트·고급 도시바 숄더백·전용 파우치·유무선 공유기·커플웹캠 등 다양한 사은품 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에 장착되어 있는 메모리를 1G 메모리로 업그레이드시켜 줘 더욱 빠르고 넉넉한 사용자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위성·지상DMB 통합 내비게이션
TU미디어. 실시간 길 찾기 서비스


위성 DMB와 지상파 DMB를 모두 시청할 수 있는 단말기가 나왔다. 또한 실시간 교통 정보를 받아 막히지 않는 길을 찾을 수 있다.
TU미디어는 위성 DMB·지상파 DMB·내비게이션 기능을 모두 갖춘 통합 단말기 하이온 듀오를 지난 12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 한시적으로 위성 DMB 실시간 교통 정보(TPEG) 서비스와 위성 DMB·영화 서비스 등을 월정액 7000원에 제공하는 파격적 요금 상품도 내놓는다.

이 단말기로는 위성 DMB 35개 채널은 물론 지상파 DMB에서 제공하는 방송 3사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다. 하이온콥이 만든 제품으로 가격은 59만 9000원이다.

서영길 TU미디어 사장은 “위성 DMB TPEG 서비스는 실시간 교통 정보를 제공하고 방송망을 통해 무료로 업데이트한다는 점에서 다른 서비스와 격이 다르다. 위성을 이용해 전국 단일망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