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검색어, 슈퍼주니어 소속사 "규현 상태 지켜봐야 …"
일간스포츠

입력 2007.04.24 09:49

■한 주간 검색어 HOT Keyword?

교통사고로 갈비뼈 골절 및 폐 손상 등 중상을 입은 그룹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조금씩 호전되고 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규현이 조금씩이지만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규현이 점차 의식을 회복하고 폐 기능도 호전되고 있다고 전했다. 미국으로 출국했던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이사는 다음달 말 미국에서 귀국할 예정이었지만 규현의 사고 소식을 접한 후 급히 일정을 변경해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H@T CliCK!

김연아에게 부족한 것?
 
지구촌 피겨 여왕이자 &#39국민 여동생&#39이 된 김연아(17·군포 수리고)가 스폰서를 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39마린 보이&#39 박태환은 올해 초 외국 수영 용품 회사와 2008 베이징 올림픽까지 30억여원 규모의 후원 계약을 맺었다. 현금 지원만 따져도 국내 프로야구 최고 연봉액 수준에 버금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김연아가 박태환과 정반대여서 더욱 안타깝다는 반응이다.
톰행크스 몸값 455억!
 
톰 행크스가 영화 &#39다빈치 코드&#39의 속편인 &#39천사와 악마&#39에 출연하면서 할리우드 사상 최고액의 출연료를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콜럼비아영화사가 행크스에게 2900만 달러(한화 약 268억원)에서 4900만 달러(약 454억원) 사이의 개런티를 지불하기로 동의했다. &#39다빈치 코드&#39 이전 시기 이야기가 펼쳐지는 &#39천사와 악마&#39에서 행크스는 다시 한 번 로버트 랭든 역을 하게 된다.

■나훈아, 지금 위치는?
 
잠적·이혼·은퇴설에 시달리던 가수 나훈아의 행적이 밝혀졌다. 이태원 의류 상가에 모습을 드러낸 것. 나훈아는 지난 2월 시드니에서 행적이 밝혀진 이후 각종 설에 휘말리면서도 일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의혹을 증폭시켰다. 나훈아가 국내에 머물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짐에 따라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