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일간스포츠

입력 2007.05.03 09:37

GM대우가 연구개발·디자인·생산관리·품질·재무·기획·인사 등 전 분야에서 사무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07년 8월 졸업예정자는 신입사원 부문. 4년제 대졸 이상 학력과 해당분야 경력 소지자는 경력사원 부문에 지원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250여명으로 7일까지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2일 부산공장에서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말 출시 예정인 크로스오버차량(CUV) H45 의 성공과 안전한 생산을 기원하는 기원제를 열었다.

지난달 서울모터쇼를 통해 ‘QMX’라는 이름으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H45는 세단 수준의 다이나믹 드라이빙과 승차감을 만끽할 수 있는 동시에 4륜 구동(4WD) 성능과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갖췄다.

브리지스톤타이어는 ‘실리카(SiO₂)’를 첨가해 빗길에서의 접지력을 높이고. 회전 저항을 줄여 연비를 개선한 타이어 ‘B-STYLE EX’를 출시했다.

일반 타이어는 고무에 ‘카본블랙’을 넣어 만드는데. B-STYLE EX는 실리카를 첨가해 저온에서도 탄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제동력과 핸들링이 우수하고 특히 젖은 노면에서의 성능과 안정성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대·기아자동차 그룹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현대·기아차 그룹은 지난달 30일 ‘현대·기아차 그룹 임직원 가족 봉사단’(이하 가족 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5월 한 달간 전국 130여 개 지역 자원 봉사 센터와 연계해 18개 그룹 계열사의 1200여 가족이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할 계획이.

특히 정해진 날짜에 정해진 장소에서 일괄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던 기존의 프로그램과는 달리 참여하는 가족들이 직접 일정을 정하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가족별 맞춤식 자원봉사활동’으로 가족의 화합과 아이들의 교육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포드코리아는 SUV와 픽업의 장점을 결합한 5인승 도심형 SUT(Sport Utility Truck) ‘스포츠트랙’을 출시했다.
스포츠트랙은 1열과 2열 탑승공간 외에 다용도 적재함을 갖추고 있어 부피가 큰 캠핑장비나 산악자전거 등 레저 용품. 자영업자의 업무용 장비까지 실을 수 있는 다목적 차량이다. 최대 출력 213마력. 최대 토크 35.1kg.m로 가격은 부가세 포함 4720만원이다.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