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응원단 38명 베이징으로!
일간스포츠

입력 2008.08.12 11:13

한국-일본 야구, 한국-남아공 하키 경기 관람

“감동의 순간, 모든 것을 온몸으로 느끼겠다.”

코오롱패션이 주최하고 일간스포츠가 후원한하는 코오롱 응원단 38명이 16일부터 19일까지 3박 4일 동안 중국 현지에서 2008베이징올림픽 한국대표팀을 응원한다.

코오롱 응원단은 지난 6월 27일부터 7월 20일까지 FnC코오롱∙코오롱패션∙캠브릿지 등 코오롱팬션 3사 제품을 e-KOLON 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8명이 선발됐다.

코오롱 응원단은 중국 베이징 현지에서 16일 한국-일본 야구 전과 18일 한국-남아프리카공화국 하키 전을 관람한다. 야구단 히어로즈 응원단장 턱돌이가 코오롱 응원단장으로 나서 태극기와 독도수호를 형상화하는 등 이색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남은 일정은 만리장성, 천안문 광장, 자금성 등 베이징 근교의 중국 관광으로 짜여 있다.

이와 함께 FnC코오롱은 폐막일인 8월 24일까지 한국 대표팀이 금메달을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구매고객에게 금 1냥의 금메달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홈페이지(go.kolon.com)에서 ‘금메달 이벤트 소식받기’를 신청하면 SMS으로 번호를 알려준다. 수신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 달기 이벤트도 함께 벌이고 있다.

남녀 하키팀이 금메달 획득하면 행사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 중 1000명을 선발하여 구매 금액 전액을 돌려주는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코오롱은 하키 한국대표팀 후원사로서, 하키대표팀에 적립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천구 기자 [dazurie@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