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자선 게임쇼 ‘김시향의 클럽오디션’ 방영
일간스포츠

입력 2008.11.11 18:06


예당온라인은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을 통해 덴(게임 머니)을 기부하고 스타와 함께 게임도 즐기는 '김시향의 클럽오디션' 프로그램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2008년 10월 오디션 덴 기부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오디션 게임쇼는 온게임넷에서 매주 목요일 밤10시부터 30분간 생방송으로 방영되며, 온게임넷 게임쇼 프로그램 최초로 유저들이 직접 모금에 참여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진행은 레이싱걸 출신 방송연예인 김시향이 MC를 맡아 매주 초대된 인기 스타와 함께 오디션 덴 기부 현장에서 게임 대회를 열고 이야기도 나누면서, 덴을 기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초대 스타의 애장품과 친필 싸인CD, 오디션 캐쉬 등을 선물하는 방식이다.

13일 첫 회에는 가수 크라운제이가 출연해 평소 애용하던 모자와 1만장 한정판매 CD를 선물하고, 이후 신화의 신혜성, 남성 그룹 VOS 등 인기 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예당온라인 사업본부 박재우이사는 “이번 온게임넷에서 방영되는 오디션 게임쇼와 같이 게이머들이 가까운 곳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기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게임 내 건강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수한 기자 [nuh2006@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