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우즈 PGA Tour 10
일간스포츠

입력 2009.08.16 13:21

앤서니 김 게임속 타이거 우즈와 한조 됐다
EA SPORTS 라이브 토너먼트 모드



EA스포츠의 유명 골프게임인 ‘타이거 우즈 PGA Tour 10’(Tiger Woods PGA Tour 10)에 새롭게 라이브 토너먼트(이하 EA 스포츠 라이브 토너먼트) 온라인 모드가 추가돼 전세계 고수를 초대한다. 플레이어들은 매일, 매주 및 프로 토너먼트로 구성되어 있는 라이브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순위표를 통해 당일 점수 혹은 그 한 주의 모든 라운딩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타이거 우즈 PGA Tour 10에서는 EA 스포츠 라이브 토너먼트 외에도 앤서니 김과 로코 미디에이트를 시리즈에 새롭게 영입했다. 앤서니 김은, 타이거 우즈가 주최하는 AT&T NATIONAL을 포함하여 지난 시즌 토너먼트에서 두 차례나 우승을 거머쥔 떠오르는 스타다. 베테랑 선수인 로코 미디에이트는 지난해 마지막 시즌에서 우즈와 경합을 벌였다.

밴프스프링, 베쓰페이지 블랙, 해절타인, 오크몬트, 파인허스트, 토레이 파인스,턴베리와 같이 아름답고 넓기로 소문난 실제 필드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실제 PGA Tour 선수들의 연습과 마찬가지로 유저는 코스 파악을 위해 토너먼트에 앞서 코스를 거닐어 볼 수 있다. 어느 지점에서든 연습도 가능하다. 샷 연습을 끝마친 뒤, 플레이어는 이 모드를 통하여 골프클럽을 쉽게 다룰 수 있다.

전체 이용가인 타이거 우즈 PGA Tour 10은 17일 출시된다. EA 스포츠 라이브 토너먼트, 새로운 코스 및 골퍼, 연습모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http://www.ea.co.kr) 및 타이거 우즈 PGA Tour 10의 공식 홈페이지 (www.tigerwoods10.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명기 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