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관광청, ‘캘리포니아 프러포즈’ 발간 기념 이벤트
일간스포츠

입력 2010.10.20 14:47






캘리포니아 관광청(www.visitCalifornia.co.kr)은 공식 한글 가이드북 '캘리포니아 프러포즈'를 발간하면서 호텔 캘리포니아 웹사이트(www.myCalifornia.co.kr)에서 발간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리포니아 프러포즈'는 약 한 달 동안 캘리포니아의 12개 지역을 직접 방문·취재한 생생한 여행담을 자연스러운 에세이 형식으로 그려내고 있다.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인 12개 지역의 호텔 숙박, 레스토랑 및 갤러리 등을 ‘스폿 & 스페이스’를 통해, 쇼핑·나이트라이프·와인과 요리·국립공원·드라이빙·테마파크 및 예술과 문화 등의 7가지 테마 여행을 ‘테마 리포트’라는 형식을 빌려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총 160페이지 분량으로 캘리포니아 12개 지역이 보내는 열두 빛깔 연애편지라는 의미로 '캘리포니아 프러포즈'라는 제목이 붙여졌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캘리포니아 프러포즈' 발간을 기념해 ‘내가 찜한 관광 명소 추천하기’ 온라인 이벤트를 28일부터 11월 27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70명에게 캘리포니아 피크닉 매트(10명)과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6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내가 찜한 관광 명소 추천 이벤트는 '캘리포니아 프러포즈' 가이드 북을 살펴보고 가장 방문하고 싶은 관광 명소를 선정한 후 호텔 캘리포니아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프러포즈' 가이드북은 캘리포니아 관광청 공식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버전(PDF)로 다운로드 받거나, 캘리포니아 관광청을 직접 방문해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1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캘리포니아로 가는 여행객들이 사전에 다양한 정보를 미리 습득할 수 있도록 각 여행사에 '캘리포니아 프러포즈'를 무료로 배포한다. 책자를 원하는 여행사는 캘리포니아 관광청으로 직접 연락하면 된다. 02-777-6665.

박상언 기자 [separk@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