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오영열 승부마 10월 23-24일
일간스포츠

입력 2010.10.22 16:02

○토요일

마이티카이저(1경주 7번)=당당한 체구의 선입형 경주마로 상태는 양호. 훈련강도 올렸고 현군 벗어나는데 최선.

슈퍼이즈칸(2경주 2번)=순발력·근성 좋은 경주마로 직전대비 지구력 보완에 중점을 뒀고 게이트 잇점 있는 만큼 현군 탈출 노린다.

브리프드림(3경주 12번)=데뷔전 입상 차지한 선입형 경주마. 게이트 밀려 있지만 강한상대 없어 상승세 잇는다.

굿스피드(4경주 5번)=선두력 좋은 말로 강단있고 잠재력 풍부해 현군 벗어나는데 최선을 다한다.

선블레이즈(5경주 10번)=데뷔전 우승 차지한 후 승군전에 나선다. 순발력·근성 좋은 말로 11월 브리더스컵 노려 입상권 도전은 필연.

황금볼트(6경주 2번)=승군전 나서는 경주마로 컨디션은 직전 입상시 모습 유지하고 있고 편성도 강하지 않아 상승세 잇는다.

윙크(7경주 5번)=선두력 좋은 말로 편성이 강해 보이지 않아 순발력을 바탕으로 입상권 도전에 최선 다한다.

나팔소리(8경주 5번)=순발력과 근성이 좋은 경주마. 동반훈련 통해 근성보강 했고 상태좋아 최선을 다해 입상권에 도전.

슈퍼용왕(9경주 1번)=강단있는 추입형 경주마다. 상태는 양호하고 기량 늘고 있는 만큼 연속 입상에 도전하겠다.

제왕탄생(10경주 9번)=직전 우승을 차지한 선·추입형의 말로 체형 당당하고 근성 좋아 상승세 잇는데 최선.

기라성(11경주 2번)=순발력 좋은 마방의 대표마로 출전공백이 있지만 상태는 양호하다. 선두력을 바탕으로 입상권 도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적벽강(12경주 6번)=승군전 우승 차지한 선·추입형의 경주마로 상태는 양호. 암말경주 강한상대 없는 편성을 만나 상승세 잇는다.


○일요일

한혈화신(1경주 10번)=마체는 왜소하나 근성이 좋은 경주마로 강한상대 없고 컨디션 좋아 막판 역습으로 입상권 도전.

탐라기상(2경주 9번)=직전 늘어난 거리 적응 못해 아쉬움 있었다. 순발력과 근성을 겸비한 말로 입상권 도전에 최선.

애니위너(3경주 4번)=데뷔전 상대 강해 능력 발휘에 아쉬움이 있다. 체중 감량에 최선을 다했고 강한상대가 없어 입상권 도전.

노름마치(4경주 10번)=직전 선행버티기로 입상을 차지한 경주마로 다시 빠른 선두 작전으로 현군벗어나는데 최선.

라온선샤인(5경주 5번)=마체는 얇지만 근성 좋은 말로 직전 늦발로 아쉬움 남겼다.이번엔 안장교체로 설욕전에 나서겠다.

닥터드류먼(6경주 3번)=데뷔전 나서는 신마. 주행검사시 잠재력 풍부하고 혼합4군 편성이 강하지 않아 내심 입상 노린다.

헤밀토니아(7경주 6번)=몸집은 작지만 근성이 좋은 경주마로 직전 능력발휘에 실패 했다. 이번에 감량기수를 기용해 막판역습 노린다.

활력프러스(8경주 5번)=기복을 보이는 말이나 추입력은 좋다. 최근 상태는 양호하다. 근성이 좋은 만큼 막판 역습으로 입상 노린다.

빅토리타운(9경주 7번)=최장거리 첫도전에 나서는 마방의 기대주. 체형 당당하고 뚝심 좋다. 충분한 훈련으로 입상권 도전.

발해명장(10경주 5번)=승군전 나서는 선입형의 경주마로 입상시 컨디션 유지한다. 기량이 늘고 있는 유망주로 3연승에 도전한다.

풀메이드(11경주 3번)=선행때 능력발휘 할 수 있는 경주마로 이번엔 게이트도 안쪽이다. 감량기수 기용해 입상 도전.

(ARS)060-707-7777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