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오세현 이유있는 추천경주 4월 30-5월 1일
일간스포츠

입력 2011.04.29 13:48

◆토요일
서울 5경주(3-8·4)=직전 초반 오버페이스로 입상권 실패했던 ③노던스마트가 능력기수 기용했다. 선행전개 이후 그대로 한바퀴를 버텨줄수 있다. 거리줄어 유리한 ⑧천우필승이 감량기수기승시키며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종반 추진력은 가장 앞서 있다고 판단하는 ④시더스타는 복병.

퍼펙트 새벽조교 추천마
1경주 ⑧가람=상태는 계속 좋아지고 있어 오랜만에 입상권 도전해볼 승부마.
2경주 ⑩소천하=새벽훈련시 눈에띄게 늘어난 탄력 보여주고 있어 데뷔이후 첫입상 노린다.
3경주 ⑪베스트롱=직전 50배 배당을 안겨준 경주마로 여전히 힘 붙어있고 주행자세까지 잡혀있어 연투 기대.
4경주 ①라이징우먼=직전 경주력이 한단계 상승된 모습 보였다. 컨디션 여전히 우수해 연투가능 하다.
5경주 ③노던스마트=휴양이후 적응력이 보강됐고 전개까지 유리한 상황. 강력한 승부기수 안착해 강공은 필연.

◆일요일
서울 7경주(2-6·단통승부)=다음달 펼쳐지는 코리안더비 출전을 고민하는 34조 마방의 신예 기대주 ②슈트인이 편성상 축마.
단통승부 파트너는 박태종 기수를 재기승 하는 ⑥굿메세지만 인정하자.

퍼펙트 새벽조교 추천마
1경주 3③월드컵신화=출전 경주마중 가장 우수한 훈련상태를 보여주고 있는 새벽조교 추천마.
2경주 ④스마트챔피언=인기도는 꼴찌권, 훈련시 걸음 변화 보였기에 노려 볼만하다.
3경주 ④번개돌이=새벽훈련시 완벽한 걸음 변화 보였고 능력기수가 올라 경쟁력을 충분하다.
4경주 ①마이티포에버=힘차오른 모습 뚜렷하고 데뷔이후 첫번째 입상권 도전이라 충분히 가능.
5경주 ⑥수달장군=확실하게 기가 살아났다. 완벽한 훈련상태와 컨디션 자랑.

경마왕 전문위원
(ARS)060-708-5999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