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경대승 다크호스 7월 16-17일
일간스포츠

입력 2011.07.15 14:07

◆ 토요일

9경주 ‘루비퀸’ 훈련량 많고 편성 좋아

1경주 ⑤원석발굴=주행검사 잘 받고 실전 데뷔하는 신마, 해볼만 한 상대마들 만난만큼 초반부터 치고나가려는 의지를 보여주면 충분히 입상권 가능해 보인다.

4경주 ①골드빅=상대마들의 전력이 크게 돋보이지 않아 실전 첫경주이긴 하지만 게이트 조건이 유리한만큼 서둘러 붙어도는 작전펼치면 입상 가능.

6경주 ⑩번개강호=2위 승군했기에 생각보다는 덜 팔리겠지만 기본기 탄탄해서 쉽게 생각할 수 없는 경주마. 승군전이지만 오히려 해볼만 한 상대만났다.

8경주 ①보아이디얼=승군전 도전, 선입 전개 펼치면 복귀한 김옥성의 스마일을 볼 수 있을듯.

9경주 ⑥루비퀸=출주주기 정상으로 돌아왔고 직전 부진 만회하기 위해서 훈련에 많은 신경썼다. 입상할 수 있는 편성.

11경주 ⑤한얼검=선행마들이 대거 몰려있는 경주편성이지만 순발력 좋아 선행할 수 있다는 점이 노림수.

◆ 일요일

4경주 ‘대명불패’ 배당 좋은 신마… 선행 강공 가능

1경주 ②퀸비=코스 이점 있어 선행·선입 승부 가능하다. 직선에서 추입력 발휘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경주편성.

3경주 ⑨베스트브라운=주행재검 후 첫 경주에서 좋은 근성을 보여주었다. 해볼만한 상대 만난만큼 입상을 노린다.

4경주 ⑤대명불패=선행에 대한 메리트 있다. 인기마 아니라 배당 좋고 인기마들의 전력이 생각보다 낮아 선행 강공 펼칠 수 있는 신마.

부산 1경주 ⑫샌드월드=발전기대치 큰 신마, 서울에서 온 기수들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지만 부산의 '박금만'이 분전 할 듯.

9경주 ③슈퍼리치=짧은 거리(1400m)이고 서로간의 전력차이가 크지 않아 충분히 욕심을 부릴 수 있는 환경.

부산 5경주 ③동반의강자=부중의 증가는 있지만 2000m 최장거리 경주라면 4코너 이후 발군의 추입력을 발휘하면서 우승.

(ARS)060-606-9999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