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경대승 다크호스 7월 23-24일
일간스포츠

입력 2011.07.22 16:13

▶토요일
2경주 ⑪대성강호=난타전 경주. 역으로 봤을 때 선행으로 앞선 나설 수 있는 마필에게 한점을 더 줄수 있다.

5경주 ⑦자이카=주행검사때 좋은 모습 보였지만 실전적응력 부족했다. 상태 좋아졌고 선행승부 가능해진 경주편성이다.

6경주 ⑩번개돌이=마방에서 강도높은 훈련시켰고 변화된 발놀림이 포착됐다. 데뷔초 기대치 부응할 걸음 호전세의 경주마.

8경주 ⑧빌리브윈=입상을 위한 최적의 경주조건을 만났다. 직전경주의 막판 탄력이라면 안될 것 없다.

10경주 ⑥불꽃장사=적임기수 기승으로 마방의 승부의지 높다. 체형상 장거리에 더 나은 성적을 보여줄 수 있다. 선두권 뭉쳤을 때 뚫고 올라올 수 있는 돌파력 있다.

12경주 ⑦블랙삭스=1400m에 강하다. 편성 만만해 선행승부에 주력하면서끈끈한 근성보여줄 수 있다.

▶일요일
3경주 ⑦오페라공주=경주마 능력이 강하진 않지만 선행승부가 가능해진 경주편성과 최강기수 기승시킨 마방의지를 결합했다.

4경주 ⑨그라운드워=경주편성도 만만하지만 출주주기 정상으로 돌아오면서 직선 근성보여줄 기회 포착했다.

5경주 ⑤슈퍼스타=병합조교를 통해 근성 키웠다. 강한 편성이지만 서둘러 붙어돌수 있다면 안될 것 없는 컨디션이다.

부산 2경주 ②신이내린선물=컨디션 끌어올린 경주마로 오랜만에 기승하는 기수의 감각은 아쉽지만 선행과 선입이 다 되는 입상 호조건.

부산 3경주 ②거친태양=게이트 이점이 무었보다 돋보인다. 편성상 선행마는 뒷심불안하고 추입마는 전력의 불안하다. 직선승부 충분.

부산 5경주 ⑧커밍스루=핸디캡경주에 가장 유리해진 부담중량 부여받았다. 허를 찌르는 선행강공 펼칠수 있는 기회마났다.

(ARS)060-606-9999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