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권철의 네잎 클로버 7월 23-24일
일간스포츠

입력 2011.07.22 16:24

▶토요일
토요 5경주=지난경주 특별환희와 17.3배 한방으로 이곳 네잎 클로버로 적중을 해 드린 3:위시미로지즈가 출전한다. 역시 삼복승 고배당까지 적중하며 기쁨을 함께한 11:골드자블라니도 출전한다. 두 마필 모두 상승세의 마필이다. 하지만 이번 경주 두 마필을 압도할 마필들이 많은 경주다. 외산 경주가 적어 경쟁이 심하고 능력 우수한 4군 마필들은 하루가 다르게 걸음이 늘어난다. 한 달 사이 달라진 걸음을 보이는 것이 현군의 특징이다. 우선 문세영 기수가 기승하는 3:위시미로지즈를 주력으로 승부 할 경주다. 걸음이 다 나오지 않은 마필이고 승부의지도 여전하다. 노리는 마필과 동반 입상 기대한다.

보너스 토요 승부마=1R 6번 동강: 기본기 우수한 축마. 3R 2번 서울황태자: 조교 우수한 배팅의 축. 10R 9번 선히어로: 조교 우수한 능력 축마.


▶일요일
일요 7경주=능력상 한수 위의 마필은 6:금아챔프로 볼 수 있다. 조교시 걸음의 파워가 남다르고 지난 경주도 여력을 남겨 설욕전을 펼칠 것이다. 기수가 직조하고 정성을 들여 강력하게 볼 배팅의 축마다. 하지만 상대 마필들은 모두 불안한 마필들이다. 후 착 혼전이라 여기저기 6:금아챔프를 축으로 배당이 뚤릴 것이다. 하지만 이번 경주는 새벽 조교시 기막힌 발걸음을 보여준 마필이 있다. 단방으로 주력하고 노리겠다. 국 3군 핸디 경주의 특징. 라이트 야간 경마의 특징만 잡으면 쉽게 적중이 가능하다. 당일 주로만 도와준다면 참 재미있는 경주가 될 것이다.

보너스 일요 승부마=3R 2번 런칭어게인: 강력한 축에 후착 혼전 배당기대. 7R 6번 금아챔프: 한 수 위 기량 혼전 경주 축. 교차 2R 1번 백리팔준: 혼전 경주 배팅의 축마.

새벽조교 전문가 (ARS)060-707-6808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