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복기와 조교가 만났다 8월 20-21일
일간스포츠

입력 2011.08.19 16:22

‘금아챔프’ 주폭·탄력 위력적

▲3경주

이상유=연이은 3위의 아쉬움을 만회할 절호의 찬스를 맞이한 ④사하라와 종반 역전 감행할 ③오페라공주, 데뷔전이지만 근성 보강에 주력한 ⑩클래시존, 늦은 출발이 단점이나 종반 추입력 구사할 ⑪빅트리스가 우승을 놓고 격돌한다.

하누리=힘 차며 걸음 늘고 있는 ④사하라가 투지 넘치는 주행 여전해 선전할 것으로 보인다. 상위군과 병합하며 전력 듬뿍 보강한 ③오페라공주가 강력한 상대마. 끈기 보강에 주력한 ⑪빅트리스와 기습 노릴 ⑥별이되는꿈이 복병. ④를 공략의 중심에 세우고 ③에 주력한 뒤 ⑪로 방어.

▲9경주

이상유=유리한 출발지에서 경주를 주도할 ①메들린스피드와 직전 선두권 뒤를 추격하며 역전에 성공한 ⑦금아챔프, 강자와의 경험을 앞세워 종반 근성으로 역전을 이끌어낼 ⑧카카메가의 한판 승부가 펼쳐질 흐름이다. ⑤오섬시크릿은 직전 여세 몰아갈 복병으로 평가할 수 있는 전력.

하누리=상승세 가파른 ⑦금아챔프가 여전히 위력적인 주폭과 탄력을 과시하고 있어 입상권에 근접했다. ①메들린스피드가 단독선행의 기회 맞아 버티기 작전으로 대응한다. 힘 차며 탄력도 좋아진 ⑧카카메가, 투지 넘치는 주행이 일품인 ⑤오섬시크릿이 강력한 도전마다. ⑦을 공략의 중심에 세우고 ①에 주력한 뒤 ⑧로 방어.

복기풀이 이상유 (ARS)060-300-6111
조교풀이 하누리 (ARS)060-300-6998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