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이종현 말말말 9월 3-4일
일간스포츠

입력 2011.09.02 15:13

◆토요경마

<좋은말>
막강하이(1경주 3번)=발주연습으로 순발력 보완했고 탄력도 직전보다 더 늘어났다.
그린폴리스(3경주 2번)=데뷔전 치르는 신예마. 주행자세가 안정적이고 스피드나 탄력도 좋아 데뷔전부터 기대.
섬싱굿(6경주 4번)=상승세에 있고 훈련시 스피드나 탄력이 워낙에 좋아 직전 이상의 능력발휘 가능하다.
선카운티(8경주 11번)=실전에서 뛰어나고 훈련시 컨디션도 좋아져 직전 이상의 능력발휘 기대한다.

<수상한말>
승리공작(3경주 4번)=훈련시 모습 좋지만 실전에서 능력발휘 못했다. 다시 한번 믿어보고 싶은 경주마.
베스트인올(4경주 6번)=데뷔전에서 가능성 충분히 보였고 두번째 경주를 맞이해 준비를 충실히 했다.
베롱이(5경주 7번)=발주연습으로 순발력 보완했고 스피드나 탄력도 아주 좋아져 이변 기대한다.
단심가(10경주 3번)=악벽 사라지면서 정상조교했고 최근 중 가장 좋은 컨디션 유지하고 있다.

◆일요경마

<좋은말>
검기(3경주 12번)=데뷔전 치르는 신예마. 워낙에 안정적인 주행자세와 탄력있는 걸음 유지해 데뷔전 능력발휘 문제없다.
프라임갤러퍼(8경주 8번)=직전경주에서 회복된 발걸음 보였고 이번에는 입상을 목표로 강조교 소화해 탄력이 많이 늘었다.
천운(10경주 8번)=최강 암말답게 여전히 컨디션이 최상이다. 상승세 이어가는데 별다른 문제없다.

<수상한말>
와일드키티(2경주 4번)=훈련강도 크게 올려도 무난하게 소화하며 직전보다 스피드나 탄력 좋아진 모습이다.
총알공주(3경주 1번)=소속조 조교사가 직접 훈련을 담당하면서 컨디션 조절했고 발주 이점으로 최적전개 가능하다.
대전사(6경주 9번)=병합조교와 발주연습을 통해서 컨디션이 많이 좋여졌다. 직전 이상의 능력발휘 기대한다.
컴플리트파워(9경주 7번)=강도있는 병합훈련으로 스피드나 탄력 더 좋아져 직전 이상의 능력발휘 가능하다.

경마왕 전문위원(ARS)060-700-7751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