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이노베이션 ‘북극곰’ 광고,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일간스포츠

입력 2012.03.28 18:44





SK이노베이션의 '북극곰' 광고가 소비자들이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을 수상했다.

SK이노베이션의 광고를 맡고 있는 SK마케팅앤컴퍼니는 28일 "SK이노베이션의 기업 광고 '지구를 혁신하다' 캠페인의 '북극곰'과 '지구 사막화'편이 제20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인쇄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 광고는 친환경 미래 에너지 기술 개발이라는 SK이노베이션의 업무영역과 기업철학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지구온난화로 녹아내리는 지구에 위태로이 서 있는 북극곰 가족의 모습과 사막화 현상으로 황폐화되고 있는 지구 모습을 진솔한 화법으로 제시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으로 평가받았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또 TV부문에서 SK텔레콤의 'T맵 3.0-내비의 현실을 넘다'편으로 좋은 광고상을 받았고, 신문부문에서도 SK텔레콤 '생각대로T-현실을 넘다'편으로 좋은 광고상을 수상해 3개 부문을 휩쓸었다.

SK마케팅앤컴퍼니 커뮤니케이션사업부문 이시혁 부문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대상을 포함해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통찰력있는 전략과 진정성있는 크리에이티브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공감을 산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광고주협회가 선정하는 이 시상식은 29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김인구 기자 clark@joongang.co.kr
SK마케팅앤컴퍼니 제공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