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전지현의 여성미 넘치는 화보 공개
일간스포츠

입력 2013.04.24 15:08



까페 드롭탑이 24일 배우 전지현의 여성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커피 화보 속에서 전지현은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로 스타일링하여 변하지 않는 청순함을 과시했으며 고혹적인 눈빛으로 여인의 향기를 뿜어냈다. 베이지 원피스를 입은 커피 화보에서는 따뜻한 이미지와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흑백사진들과 커피 공장을 연상시키는 빈티지한 인테리어의 드롭탑 매장을 배경으로 드롭탑 로고가 찍힌 머그컵을 들고 있는 전지현의 모습은 감각적인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2011년 드롭탑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전지현은 매번 새로운 컨셉의 커피 화보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겨울 시즌에는 ‘엘레강스 앤드 큐트(Elegant&Cute)’를 컨셉트로 촬영을 진행 했으며, 이번 시즌에는 청바지에 흰 셔츠로 ‘청바지 원조녀’의 청순한 모습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차기 작품들 속의 캐릭터와 드롭탑의 커피 화보를 통해 전지현은 더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도둑들', '베를린'의 연이은 흥행으로 배우 전지현은 다시 한번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12년에도 드롭탑과 재계약을 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드롭탑 역시 전지현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전지현 카페’로 불리며 인지도를 쌓고 있어 브랜드와 모델 간의 윈윈(win-win)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