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SK텔레콤과 전략적 업무 제휴
일간스포츠

입력 2014.06.17 13:06



17일,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와 SK텔레콤이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전략적 제휴 협약 서명식을 갖고,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협약 내용은 익스피디아에서 해외 호텔을 예약하는 SK 텔레콤 고객에게 T멤버십을 활용해 추가할인을 받거나 해외 여행 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를 제공하는 것이다. 양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으로 제휴 상품은 물론 익스피디아의 모바일 웹이나 어플리케이션과 관련한 마케팅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유은경 부장은 “국내 최대 통신사 SK텔레콤과의 업무 제휴로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익스피디아를 이용하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 및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스피디아가 출시한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앱은 GPS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든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을 안내해주며, 실시간 예약, 자세한 호텔 정보, 여행 일정 관리 등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당일 예약 및 현재 할인 진행 중인 호텔 상품들도 대거 확인할 수 있으며, 호텔 측의 예약 확정을 기다릴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예약을 할 수 있다. 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베스트 앱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김영주 기자 humanest@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