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성산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 행사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14.07.02 10:24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는 지난 1일, 성산서비스센터 오픈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아주 문규영 회장을 비롯해 아주네트웍스 정진 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 등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자체 서비스센터 중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성산서비스센터의 개소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아주네트웍스와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의 임직원이 함께 모여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을 통해 앞으로의 성공적인 센터 운영을 기원하는 테이프 커팅식이 진행됐으며, 참여한 인사들의 축하 인사말 뒤에는 서비스센터 경과보고 및 주요 임직원 소개가 이어졌다. 또한, 방문 1호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아주네트웍스의 상품권이 전달 됐으며, 총 22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센터의 곳곳을 둘러보는 현장 투어의 시간도 마련 되었다.

한편, 아주네트웍스는 성산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재규어 랜드로버 전용 플랫베드 차량이 고객을 직접 방문,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서비스센터까지 편리하게 운송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Pick-up & Delivery)’ 서비스를 강화한다. 지난해 한남서비스센터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호응을 얻어, 연 2회로 서비스 횟수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재규어 플래그십 세단 XJ와 랜드로버 프리미엄 SUV 레인지로버를 보유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31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성산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이라면 누구나 타이어, 브레이크, 오일 레벨, 에어컨에 대한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교체가 필요한 일반 부품 및 공임 비용에 대해 각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보험, 보증수리, 컬렉션, 패키지의 경우는 제외)

그 밖에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썸머 서비스 캠페인 선물과 함께 아주네트웍스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 된다.

아주네트웍스 정진 대표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날로 높아져가는 고객의 눈높이에 부합하고자 최고의 정비시설과 전문 인력을 갖춘 국내 최대의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재규어 랜드로버의 공식딜러로서 더욱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성산서비스센터는 서울시 마포구 모래내로1길 23에 위치해 있으며, 서비스 문의는 02-2038-4700으로 하면 된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