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모바일 중계 앱, 롤드컵 데이터 프리 이벤트 열어
일간스포츠

입력 2014.09.05 13:07



SK텔레콤은 '롤드컵 2014'를 맞아 모바일 중계 앱 ‘T LoL(티롤)’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티롤 롤드컵 데이터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가 2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고 이벤트에 참여 후 티롤 앱을 사용하면 롤 경기 시청 시 발생하는 데이터를 이벤트 참여자와 더불어 초대받은 친구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티롤 앱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친구들을 선택해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초대 메시지를 전송한다.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초대 메시지를 받은 친구 중 최소 2명 이상이 티롤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전체 참여자 모두 '티롤 프로모션 팩'에 자동으로 가입돼 오는 12월 말까지 데이터 과금 없이 무료(1일/1GB, 월 30GB)로 사용할 수 있다. 1명의 참여자는 최대 10명까지 초대 가능하다. 이벤트는 3일을 시작으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동 가입된 '티롤 프로모션 팩'은 종료 시점인 12월 말에 자동 해지된다.
티롤 앱은 롤챔스, 롤드컵 등의 인기 리그를 HD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롤 중계 앱이다. 롤 관련 다양한 콘텐트를 장소·시간 제약 없이 모바일로 시청 가능한 편리한 환경 등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출시 7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SK텔레콤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가입 없이 구글 플레이나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