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페이스북 알파테스트 초청 이벤트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4.11.05 18:1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페이스북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지난달 히어로즈 국내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 돌입 이래 정기적으로 참가자를 초청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친구야 놀자’ 이벤트 등 별도 모집을 통해 초청 기회를 늘려 나가고 있다. 페이스북 초청 이벤트는 테스트 참여를 염원하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보다 쉽게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페이스북 초청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오는 15일까지 히어로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폭풍의 부름’이라는 이름의 앱을 클릭한 후 간단히 본인의 배틀넷 계정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또 히어로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면 앞으로도 히어로즈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콘텐트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접해볼 수 있다.
블리자드는 이벤트 참가자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테크니컬 알파에 초청할 계획이며, 실제 초청 시기는 오는 16일 이후가 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본인의 배틀넷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이 발송되며, 배틀넷 계정 관리 및 앱에서도 초청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