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기획전' 19일까지
일간스포츠

입력 2014.12.05 18:57



쿠팡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캔들 등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소품과 아동용 완구와 교구, 겨울철 의류, 잡화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선물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의 대표 상품인 트리는 아담한 사이즈의 미니트리부터 2.5M 크기의 대형트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와인잔 세트, 도자기 그릇, 찻잔 등의 주방 식기 상품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케이크, 수제초콜릿, 과자 등의 먹을거리 상품도 1만원대 이하부터 3만원대까지 마련했다.
공연, 여행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겨울철 휴가지로 유명한 제주도, 정동진 등 여행상품을 비롯한 고급 레스토랑, 뮤지컬, 콘서트 이용권 등은 물론, 커플반지 만들기, 커플 스파, 수제 향초 제작 등 색다른 데이트를 즐기고 싶어하는 연인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완구·교구 코너에서는 여아를 위한 ‘뽀로로’, ‘엘사’ 등의 캐릭터 인형과 남아를 위한 ‘또봇’, ‘레고’ 등을 최대 74% 할인한다. 또 최근 인기가 높은 ‘벤틀리 붕붕카’와 ‘벤츠 붕붕카’를 2만원대에 판매한다.
도서상품으로는 ‘월드베스트 요술지팡이 명작동화’는 3만1860원, ‘말랑말랑 유아동 인기전집’은 2만~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북메카 인기 작가 모음’에서는 세계 유명 작가 에릭칼의 사운드 북을 3000원~3만2900원에 선보인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