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데이트, 한 자리에서 해결하려면?
일간스포츠

입력 2014.12.15 17:16



밖에 나가지 않고도 한 곳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쇼핑 플레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식사와 디저트, 쇼핑, 영화 관람 그리고 식재료 구입까지 모든 것을 한번에 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들이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러피안 스트리트 쇼핑몰 ‘아브뉴프랑’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두번째 겨울이야기 SPECIAL EVENT를 통해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쿠폰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첫 방문시 안내데스크에서 스탬프 카드를 받아 방문시마다 스탬프를 받으면 방문 횟수별로 텀블러, 무릎담요 등 아브뉴프랑만의 유러피안 감성 디자인 GIFT와 교환 가능하다. 또 12월20일~21일, 25일 3일간 진행되는 European Christmas Festival 에서는 크리스마스 병정 퍼포먼스, Suprise Street Show(저글링 삐에로쇼)등 다채로운 퍼레이드 및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아브뉴프랑 Children’s Gallery 에서는 판교 어린이들이 표현한 꿈과 환상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합정역 쇼핑문화공간 '메세나폴리스몰'에서는 12월 20일에 크리스마스 맞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 '크리스마스 선물 팡팡 대축제'는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행사를 통해 1등에게 홍콩 3박4일 여행상품권(2인, 아시아나항공+5성급호텔)을 지급하며 그 밖에도 200만원 상당의 엘리시안강촌 스키여행권, 로라애슐리 130만원 상당의 침대 등 총 600명에게 2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은 12월 20일 오후 5시에 메세나폴리스몰 지하 1층 중앙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1시부터 5시까지는 사전 행사로 당일 방문 고객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경품 추첨에 앞서 5인조 남성 아이돌 'JJCC' 의 공연을 비롯하여 방문객을 위한 선물증정 게임, 홍대 인디밴드 플레이모드와 총각네레코드방의 공연 등을 통해 다양한 재밋거리와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메세나폴리스몰 관계자는 "2012년 8월 오픈한 이래로 이용하여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여 시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쇼핑몰이 되고자 오는 크리스마스에 고객의 산타클로스가 되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로 기획되었다" 고 밝혔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